You are currently viewing 구글 플라이트 ai 항공권 저렴해

구글 플라이트 ai 항공권 저렴해

구글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구글 플라이트는 ai 를 적용하여 항공권 이 가장 저렴한 시기를 알려준다고 해요. 저 같은 경우는 스카이스캐너로 편하게 검색해서 참 좋은 웹이다 생각했었는데, 이번 구글 플라이트의 업그레이드는 그것보다 더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고 해요.

구글 플라이트 업데이트

단순히 가격을 비교 하는 수준이 아니라 항공권 항공권 구매를 위해 날짜와 목적지를 입력하면 일반적으로 가격이 가장 낮은 시기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만약 가격이 만족스럽지 않아서 저 낮은 요금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싶다면 가격 추적 기능을 사용해서 가격 하락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인공지능 비서라는 말이 살로 다가오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구글 플라이트 의 이번 업그레이드는 철저히 ‘최저가’ 라는 요소에 포인트를 맞췄다고 하는데요. 만약, 더 이상 가격이 낮아지지 않을 것 같다고 하면 최저가 인증 마크 까지 찍어주는 놀라움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한층 더 놀라운 점은 이렇게 마크를 찍었는데, 추후에 더 저렴한 항공권이 나온다? 이에 대한 차액 만큼 환불해주는 엄청남을 보여주는 것이죠.

현재는 미국의 일부 구역에 한해서만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하는데, 점차적으로 확대되겠죠? 무엇보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혜택이라 생각합니다.

추천글

📌그냥 앉아서 정부보조금 알림받으세요

📌숨은 보험금이 이렇게 많다고? 기한 지나기 전에!

📌나 빼고 다 받은 165만원 근로장려금

📌저신용 대출, 그냥 정부지원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