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그린아메리카노 반값 커피 구독 서비스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손에 커피 한 잔씩 들고 가는 것이 국룰이라는 것을 아실겁니다. 문제는 손이 무거운 만큼 우리의 주머니가 가벼워 진다는 것이죠. 괜찮은 퀄리티의 커피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출근할 때 마다 매일 같이 생각하실 겁니다.

그런데 가능한거 아셨나요? 현재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는 반값커피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반값 그린아메리카노라는 이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커피 구독 신청 + 본인 텀블러 또는 컵을 가져가면 염원하던 저렴한 커피를 먹을 수 있답니다. 커피값을 절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회용 컵을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환경에 기여하기 때문에 1석 2조의 이벤트라고 할 수 있어요.

세븐일레븐 그린아메리카노

실제로 지난 달까지 65만잔회 이상 판매되는 기염을 토해 낼 정도로 뜨꺼운 커피 만큼이나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린 아메리카노는 월간 구독 시스템인데 한 달 구독(월 5,000원) 시에 월 총 60회(1일 최대 2회)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에 커피 2잔을 마시는 요즘 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상품입니다.

사용방법

구독은 세븐일레븐 앱에서 신청하여야 하기 때문에 앱을 우선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앱 접속 후에 아래의 그림 순서대로 ‘세븐구독’ – > ‘반값 아메리카노’를 구독신청합니다.

그런 후에 편의점에 방문하셔서 점포 근무자에게 보여줍니다.

  1. 고객 마이콘 내 반값커피 상품 바코드 스캔
  2. 할인구독 쿠폰 바코드 스캔
  3.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

눈치 빠른 분들은 아셨겠지만, 삼각김밥, 도시락, 와인, 아이스크림 등의 다른 구독이 가능한 항목들도 있습니다.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꿀같은 정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주의사항

일부 매장에서는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미리 알아보고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취지에 맞게 대부분의 회사 근처에서는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외에도 텀블러, 개인컵 지참하지 않으면 이용이 불가합니다.

추천글

📌그냥 앉아서 정부보조금 알림받으세요

📌숨은 보험금이 이렇게 많다고? 기한 지나기 전에!

📌나 빼고 다 받은 165만원 근로장려금

📌저신용 대출, 그냥 정부지원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