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팬스타 크루즈 일본 오사카 대마도 여행 할인 특가 예매

팬스타 크루즈 일본 오사카 대마도 여행 할인 특가 예매

요즘 경기도 오사카시라는 말이 생겼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제일 많이 가는 곳 중에 하나가 일본의 오사카라고 합니다. 윗 지방에 계신다면 비행기를 타고 가는 것이 저렴하겠지만, 아랫 지방에서는 오히려 배편이 싼 경우가 있습니다. 이색 경험이기도 하구요. 현재 8월 한정 팬스타 크루즈 일본 오사카 대마도 여행 할인 특가 예매 진행 중이니 여행 계획에 참조하세요.

오사카 크루즈 할인

8월 한 달간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고속선 운임을 대폭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오사카 크루즈 스탠다드급 객실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운임(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일본출국세 포함)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이라는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왕복총액요금 기준 50% 할인 / ‘게스트하우스 파티’83%

  • 정상가 30만원(1인당)인 스탠다드 트윈룸(정원 2명)의 경우 15만원
  • 27만원인 스탠다드 벙커룸(정원 4명)은 13만5천원
  • 식사비는 별도


게스트하우스 파티 인 오사카 크루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인데, 젊은 층을 위한 특가 상품인데요. 왕복 3만4천원(유류할증료 등 부대비용 제외)에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크루즈를 안타보신 분들은 막연한 걱정을 하실텐데요. 이것에 대해서 잘 만든 영상이 있길래 첨부합니다.

대마도 고속선 할인

부산~대마도 항로의 고속선 팬스타쓰시마링크호도 왕복 총액요금을 50%를 할인하는데요.
부산발 승선 후 3일 이내에 귀국편을 이용하는 조건으로 가능한 금액입니다.

  • 이코노미석(정상가 20만7천원)은 10만4천원부터(주중 기준)
  • 프리미엄석(22만7천원)은 11만4천원

대상

만 19~30세가 대상이며, 매 항차 30명에 한해 선착순 판매입니다.

승객들끼리 교류하며 친구를 사귈 수 있는 네트워킹 파티, 또래끼리 함께하는 저녁식사, 선상 파티, 일본 세토나이카이 관문 야경 관람, 뒤풀이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청년들에게는 좋은 기회라 생각합니다. 배타고 가는 것이 흔한 경험은 아니니까요^^

예매 방법

팬스타 크루즈 홈페이지(https://www.panstarcruise.com/main/contents.html)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아래에도 나와 있는 것처럼 오사카, 대마도 특가 진행중이고 31일까지만 한정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