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신용 추천 경보기 너클 3단봉 안전 업!

최근 서울에서 있었던 불미스러운 사고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불안해 하시는 것 같습니다. 보통은 약한 여자를 상대로 한다는 통념을 깨고 길거리 한복판에서 성인 남성들을 타겟으로 했기에 상식을 깨는 행동에 많은 분들이 더 당황하고 분개한거 같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호신용품을 찾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이런 것들은 누구나 갖고 있으면 언젠가는 도움이 될 수 있기에 한 번 확인해보고 넘어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호신용으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장비로는 경보기, 너클, 3단봉(삼단봉)이 있습니다.

호신용 경보기

아마 많은 분드링 가장 먼저 알아보는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사실 이상한 기질을 가진 사람을 길거리에서 마주하면 남자인 저도 무서움을 느낍니다. 그런데 여자분들이라면? 섯불리 대응하기 힘들겁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경보기로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얻거나, 상대방을 당황하게 하는 것입니다.

당연히 소리가 커야하겠죠? 해당 샤네끄 호신용 경보기는 130dB의 아주 시끄러운 소리로 경고음을 내는데요. 전투기의 소음이 120dB인 것을 감안할 때 상대방이 우리를 소음공해로 신고하지 않으면 다행일 정도입니다.

여기에 더해 랜턴 기능이 동시에 작동해서 밤에 사용할 시에 시각적, 청각적으로 아주 효과적일 것이에요. 당연히

기존에도 호신용 호루라기나 경보기는 있었습니다. 색상 또한 4가지로 컬러풀해서 호신용 경보기 같지 않기 때문에 차키와 같이 휴대하기에도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신용 너클

경보기로 차단하지 못했다면 이제는 몸싸움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요즘 웰빙 시대라고 해서 많은 분들이 밤길에 운동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속으로는 굉장히 불안해 합니다. 왜냐하면 와이프가 저한테 매일 같이 이 말을 하거든요. 귀가나 운동 시 밤길이 무서울 경우 너클을 항시 착용한다면 조금은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너클 사용을 잘못하면 손이 너무 아플 수 있는데, 해당 제품은 충격흡수 지지대로 손바닥으로 완전히 흡수할 수 있게끔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무게도 175g으로 일바적인 스마트폰 보다도 가벼워 휴대하기 좋습니다.

호신용 3단봉

이상한 사람들 뿐만 아니라 요즘은 반려동물이 사람을 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우리가 즐겨야 하는 이런 일상이 위험으로 도사리고 있죠. 그럴 때 우리가 거리를 두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삼단봉입니다. 삼단봉을 사용할 때 쉽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바로 손에서 놓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악력이 약한 경우가 많을테니까요.

해당 제품은 손잡이에 미끄럼 방지 뿐만 아니라 손목걸이까지 되어 있어서 쉽게 놓치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강철로 만들어져서 강한 타격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싸워야 한다면 효과적일 것입니다.

  • 폈을 때 길이 : 64cm
  • 접었을 길이 : 27cm
  • 무게 : 280g

다만 길이가 좀 긴 편이라서 여성분들이 자주는 백에는 잘 안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대신 차나 집에 휴대를 하고 있을 경우 그 효과 하나 만큼은 강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호신용품들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는데요. 외에도 전기충격기라던가 가스총이 있는데, 사실 이것을 평소에 휴대하고 다닌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좀 어렵지 않을까 싶어서 제외 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이런 물건을 사용할 일이 없는 것인데,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음.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