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BNK 경남은행 따뜻한 햇살론뱅크 비대면 신청 가능!

BNK 경남은행 따뜻한 햇살론뱅크 비대면 신청 가능!

최근에 토스뱅크에서 비대면으로 햇살론뱅크를 운영한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햇살론이야 정부 지원이기 때문에 원래 유명하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이지만, 현장 방문이라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토스 뱅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은행에서 비대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서 비대면이 익숙한 요즘 분들에게는 부담을 덜 수 있게 되었죠.

그 중에 하나가 바로 bnk 경남은행입니다. 최근 따뜻한 햇살론뱅크라는 이름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내놓았기 때문에 기존에 경남은행을 이용하시던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론뱅크

햇살론 뱅크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신용, 소득 문제로 인해 1금융권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그 분들의 신용도 상승을 통한 제도권 1금융으로의 안착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서민금융 정책의 일환입니다. 실제로 저소득, 저신용자의 경우 돈이 필요할 때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모르시는 분들은 이용하지 못하는 실정이죠.

개요

사실 은행별로 약간의 금리 차이가 있을 뿐 상세 내용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최대 2500만원(올해만 한시적 적용)대출이 가능하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개월 이상 재직 또는 사업영위와 소득증빙이 가능한 근로소득자와 사업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며, 3년 또는 5년 의 상환방식을 택할 수 있습니다. 1년의 거치기간을 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이전에 제가 글을 적었기 때문에 햇살론뱅크 포스팅을 참조 바랍니다.

신청방법

BNK경남은행 모바일 앱에 접속한 후 ‘대출’->’따뜻한 햇살론뱅크’ 순서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추천글

📌그냥 앉아서 정부보조금 알림받으세요

📌숨은 보험금이 이렇게 많다고? 기한 지나기 전에!

📌나 빼고 다 받은 165만원 근로장려금

📌저신용 대출, 그냥 정부지원 받으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