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부모나라 육아 필수템 나오나?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공감하실 겁니다. 요즘 콘텐츠 홍수 속에 살고 있지만, 막상 보여줄 만한 것을 선택하기란 너무나도 어렵다는 것을요. 오히려 정보가 너무 많아서 어떤 것이 좋은지도 모르겠고, 좋다고 보여줬는데 나중에 폭력적이라서 애들 정서에 안좋다는 얘기도 나오구요. 이럴 때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가 절실합니다.

그리고 같은 고민을 하시는 부모님들에게 좋은 소식이 들리는데요. 우리 나라 굴지 기업 중에 하나인 lg, 정확히는 lu 유플러스에서 부모와 아이를 위한 ‘부모나라’ 라는 콘텐츠를 제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 상표는 출원하였고, 세부적인 내용은 자체 협의중이라고 합니다.

부모나라

사실 LG에서는 이미 아동용 콘텐츠 ‘아이들나라’ 라는 것을 제공하고 있었는데요. 이 서비스는 어제 7월 31일 일자로 IPTV 서비스를 종료했죠. (모바일 앱과 웹은 사용 가능) 이 콘텐츠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부모님과 아이들도 함께 볼 수 있는 수준의 퀄리티를 목표로 한다고 하니 내심 기대가 됩니다.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해 만드는 콘텐츠라고 하지만 사실은 기업 LG 자체적인 수익 확장의 목적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실 기존의 통신사들이 수익은 이미 정체에 이르렀고, 세계적으로 통신사들이 수익 확장을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죠. 그 수익화 중에 하나가 바로 콘테츠 시장이기도 하구요. 자세한 서비스는 출시 되봐야 알겠지만, 우리나라 대기업에서 만드는 만큼 기대가 큽니다.

추천글

📌서울 아이 온라인 무료 발달 검사

📌오은영 무료 토크콘서트 키즈랜드 서울 부산 대전

답글 남기기